본문 바로가기
최신연예이슈탐구

김동성 재혼준비 여자친구는 인민정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이혼 4년차 양육비 안주는 나쁜아빠 배드파더스에 올라 300만원벌어 200만원은 줬다

by ○¬Æ◁e★£◁¬ÆÙ¬Û°¬◁Æ£¬Æ○○ 2021. 2. 2.
반응형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다양한 구설수에 오르내렸던 김동성이 출연했습니다. 김동성은 1일 출연해서 재혼 생각을하고 있는 여자친구 인민정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동성은 작년 10월에 제작진과 만난 인터뷰자리에서 아이들 양육비에 대해서 말했는데요. 인터넷 사이트 배드파더스는 양육비를 안주는 나쁜 아빠들을 공개한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에 이름이 올라간 것에 대해 코로나19 이전에는 지급이 가능했던 금액이었다. 원래는 성인을 가르쳤다. 그런데 지금은 링크장이 문을 닫으면서 아예 일을 못하게 됐다며 원래는 월급 300만원 벌어 200만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다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이혼 4년차라며 지금은 초중고 애들 위주로 코치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며 다 해결되면 재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의 기를 세워주는 사람이라며 출연에 대해 이야기하자 내가 같이 출연해서 도와줄게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두사람 모두 섭외해 인터뷰 신청을했고 재혼전에 저런 과정이 있구나 보여줄수 있을 커플이라고 두 사람을 함께 인터뷰했습니다. 인터뷰에 응한 여자친구는 저는 이혼한지 오래되서 상관없다며 현재 이혼 8년차다라고 말했고 김동성은 분명히 절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것이다. 출연하면 이 친구까지 엮어서 욕하실수 있다라고 여자친구를 걱정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제 걱정은 없는데 오빠한테 악플이 많이 달릴까봐 걱정이다. 본의는 아니었는데 그런 상황과 그런 시선들 때문에 주눅든 오빠를 저는 지켜주고 싶었다고 김동성의 대한 사랑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김동성 모친도 나와 아들의 출연을 걱정했습니다. 어머니는 엄마랑 상의도 없이 니가 일을 저질렀다며 아직 시기상조라고 애들 양육비는 해결됐어? 라고 물었고 김동성은 방송하면 출연료가 나오니까 그것 때문에 방송하는 이유도 있다. 더는 양육비 밀리지 않게끔 내 자리를 잡는게 최우선이라고 본다고 아버지로의 책임을 다하고 싶은 마음도 전했습니다. 그는 애들은 조금 있으면 대학간다고 할거다. 대학등록금도 만들어줘야할거고. 한번 해보려고 한다며 용기낸 이유를 전했습니다.

 

 


어머니는 민정이와 숨어서 살다시피하는 떳떳하지 못한 모습이 안타까웠다. 하지만 너 혼자 방송하면 괜찮은데 민정이가 또 같이 나가야하나 싶은게 아쉽다고 걱정했습니다. 김동성은 여자친구가 오빠가 다시 한번 방송을 하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같이 출연해서 도와주겠다고 하자 스튜디오에서는 쉽지 않은 결정이다. 여자친구가 대단하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는 몰락해버린 한때 국민영웅이었죠. 현재 김동성은 투잡을 하고 있는데요. 새벽에는 아이들을 코치하고 있고 오후에는 여자친구 인민정의 과일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며 도와주는 상황입니다. 한편으로 김동성은 걱정도 했는데요. 저 문제아가 왜 TV에 나올까?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루머들 중에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솔직해지고 싶어서 용기내서 출연하게 됐다며 출연 소감을 말했습니다.

 

 


김동성의 여자친구인 인민정은 나는 가끔씩 인터넷에 오빠 이름을 쳐봐. 나쁜 기사가 나왔나 싶어서라고 말하자 김동성은 내 사진 다 내려버렸다. 많은 사건사고가 있어서 사람들이 날 잊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털 인물 검색을 다 내렸어라고 말했습니다. 또 너가 이걸 한다고 했을 때 난 의아하고 미안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하자 이 이야기는 오빠한테 처음 말하는건데 사람들이 김동성은 너를 가볍게 만나는거다 정신차리라는 카톡을 많이 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내 친구들에게 다 말해줬다. 너가 아는 그 사람은 뉴스나 신문에서 보는 사람이고 나는 옆에서 보는 인간 김동성을 알기 때문에 니가 그런 이야기를 나에게 하는 건 아닌것 같다고 했다. 더이상 카톡하지 말자고. 내가 오빠랑 어떻게 사는지 니가 봐봐라고 말해줬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어릴때 잠깐 알았다가 다시 만나게 됐다. 다시 봤을 때는 오빠가 많이 힘들 때였다. 그때 문득 들었던 생각은 오빠가 왜 욕을 먹어야 하지?라는 생각을 했고 밥도 안먹고 맨날 집에서 있을 때 그게 좀 불쌍해서 연민이 생겼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에 김동성은 늪에 빠진 나를 도와달라고 하면 내 손을 잡아줄수 있는 친구가 몇이나 있을까. 늪에서 손가락만 보인 내 손가락을 잡아 끄집어 내준 사람이 너다라고 고마워했고, 인민정은 일으켜주려고 하는데 점점 오빠가 일어나는것 같은. 하나씩 해낼때마다 좋았고 지금도 좋다. 물론 나도 힘들때가 있겠지만 그래도 좋은게 더 많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오빠는 허벅지에서 바람으로 쏠린것 같다. 알고보면 아닌데 ... 아 웃겨 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천기누설을 했다고 웃었습니다.

 

 



이윽고 슈퍼 데이트를 나선 두 사람은 사람들의 시선에 또 한번 위기를 느꼈는데요. 김동성은 저는 알아보는 분이 계셨을 때 빨리 나가고 싶다. 민정이가 여자라 안좋은 소문이 날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빨리 자리를 뜨고 싶다라고하자 인민정 또한 오빠가 여자랑 다닌다고 소문날까봐 내가 조심스러웠다. 맨날 떨어져있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김동성이 출연했습니다. 간단한 그의 근황을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혼한후에 재혼을 준비하는 커플로 출연할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