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전여친 #여자친구 #sns전문 #폭로글 #인스타그램 #소속사 #sm
엑소의 멤버중 한명이죠. 찬열의 전여친이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해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입니다. 저번에 아이린 인성 논란으로 화제가 된 SM에서 또다시 찬열의 여자문제와 그 사생활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측에선 아직 입장표명은 없는 상황입니다. 먼저 찬열 그의 전여친이 sns에 폭로한 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폭로글 sns전문)
안녕 찬 이 아 내가 너 때문에 생전 안 해본 폭로글이라는걸 한 번 써보려고 해. 되게 좋게 헤어진 졸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늘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버렸어. 찬이 아 이건 너의 업보고 니가 시작한거야.
2017년 10월 말 쯤 대뜸 아는 지인한테 내 번호를 받았다고 니가 먼저 연락했고 여느 다른 커플들처럼 썸을 타고 연락을 이어가다가 너의 고백을 시작으로 우린 진지하게 만나게됐지. 그리고 최근까지 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되었어. 내 눈과 귀로 직접 보고 듣기 전까진 믿지 않으려 했건만 끝까지 아니라는 너의 말에 난 그것조차도 믿었어. 하지만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안에 누군가에겐 첫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투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생략.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빼고 니 주위 사람들은 더 더러운거 다 알고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니 팬들만 몰랐더라. 니가 싫어하던 그 멤버가 우리 사이 모르고 나한테 관심 보였을 때도 멤버한테 말 한마디 못 하던 니 모습에 참 의아했었어. 앞에서는 기분나쁜 티도 못 내고 뒤에서만 엄청 욕하던 이유가 너가 당당하지 못해서였다는 것도 이제서야 보여.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 피려면 몰래 피라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폈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 치열아 니가 사람새끼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헤어진지 이틀도 안 지나서 붙잡겠다고 너에게 전화왔을때도 내가 들었던 것들 얘기하니 한 마디도 못 하고 모르는 척 하길래 너가 갔던 애들 이름 얘기하니까 3초 정적 하더니 걔가 뭐? 한마디 하는데 얼마나 기가차던지. 근데 그거알아? 나 그거 녹음해났어. 너가 어떤 변명을 하는지 듣고싶어하는 피해자들이 있길래. 근데 이 와중에 웃긴건 넌 단한번도 너랑 놀고먹고자고 한 여자애들 이름 얘기꺼내면 모른단 말은 안하더라.. 척이라도 하지그랬어. 얼마나 우스웠으면 그 .. 겁도 없다 그런 너한테 3년간 속은 나는 멀까... 그래 나도 탓이 있다면 너가 이런 새끼인줄도 모르고 지켜주려하고 마냥 신뢰하며 사람보는 눈이 없어도 너무 없었던거 잘못이 있다면 그거 하나가 딱 내 잘못인 것 같다. 너랑 찍은 사진들도 숨기고 혹여나 유출이라도 되서 우리가 만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너의 일에 지장이 갈까봐 친한 친구에게도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조차 다 숨기고 여자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니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제발 사람 구실 좀 해라.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커지는건 얘기 안할게 물론 뭔지는 너가 제일 잘 알겠지만.
더 추잡해지기 싫어서 그간의 개같은 그 정 때문에 딱 여기까지만 할게. 이제 니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세상사람들이 얼마나 니가 나쁜새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마.
이상 전여친의 폭로글이였습니다. 아직 찬열쪽에서는 그 어떤 해명도 없는 상황인데요.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그럼 이번에는 그의 지인이 인스타에 남글 글입니다. 한번 확인해보시죠.
(찬열 지인 sns 찐 계정글)
욕심도 욕심이지만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친구였다. 백ᄒ이로 인해 알게 됐던 너는 생각보다 좋은녀석이라 생각했지만 들리는 소문이나 니가 하는 언행과 행동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게 딱 좋을거다 생각했다. 내 생각과 내 촉은 역시나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지 금 이상황은 다 너의 업보다. 언제더라, 듣는 내가 인상이 절로 찌뿌려질, 너의 언행들로 너에게 너 말하는거 조심하라고 한 적 있을거다. 너는 그때 뭐라고 했는지도 기억 안나겠지만 나는 똑똑히 기억난다.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줄사람들은 날 좋아해준다고, 그래 기만이였다. 널 좋아해주고 응원 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에 예의도 없더라. 핸드싱크나 하면 서 음악 운운하는 넌 진짜 음악에 소질 없는거 인정 좀 해. 주위에 진짜 음 악하는 지인들이 널보면 비웃는다는 것도 좀 자각하고, 음악생활에 지장주 면 죽여버리겠다는 말 입에 달고 살던 너, 그 친구가 녹취했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나보다. 어지간히 똥줄탈거다. 넌 제발 좀 남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부터 해 친구들한테 사과도 좀 하고 전화해서 나한테 이러쿵저러쿵 이야기하면 내가 옹호하면서 응해줄줄 알았어? 내 성격 뻔히 알면서 좋은소리 못들을거 각오했어야지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킬 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열아 제발 정신 차려 백ᄒ이도 너처럼은 안살아..
여기까지구요. 그리고 엑소멤버중 사이가 안좋은 멤버가 있을까요? 궁금하긴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닌 상황입니다. 하나터지면 줄줄이 터진다고 하는데요. 아이린 때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폭로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글은 이번에 올라온글은 아니지만 약 5년전에 찬열과 한때 일했던 어느 외국인 스태프가 sns에 올렸글인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새롭게 퍼지고 있습니다. 이 외국 스태프는 나는 찬열의 팬들에게 니들이 믿고 싶은 대로 믿으라고 말하고 싶다. 난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며 글을 시작했는데요. 찬열은 태도가 좋지 못해서 모든 스탭들을 매우 힘들게 한다. 인생에서 그는 모든 것을 농담으로 생각한다. 그는 매우 유치하다. 그는 이중인격자다 라고 했습니다. 찬열이 정말 존경하는 멤버가 있는데 그것은 물론 크리스다. 그가 크리스 주변에 있을 때 그는 착한 아이인 것처럼 매우 다르게 행동한다. 크리스가 주변에 없으면 다시 못된 아이로 돌아간다 라고 하며 나는 내가 어떻게 이걸 알고 있는지 말할 수 없지만 찬열은 인종차별주의자이고 호모포비아다. 그는 정말로 호모포비아적 농담을 재밌다고 생각한다고 올렸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그때도 찬열이 여자친구와 연애 중 바람을 피웠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그는 찬열이 연습생 시절 여자친구가 있었다는건 모두가 알지만 전에 찬열은 그 여자를 두고 바람피웠다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 폭로글은 이미 5년전에 나왔던 글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처리가 될지 찬열 그의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