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연예이슈탐구

전 브레이브걸스 1기 멤버들 혜란 유진 은영 서아 예진 하윤 근황 알아보기 현멤버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 롤린 운전만해로 역주행 신화

○¬Æ◁e★£◁¬ÆÙ¬Û°¬◁Æ£¬Æ○○ 2021. 3. 18. 12:34
반응형

최근 음원 차트 1위까지 오르며 롤린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브레이브 걸스는 지금으로부터 약 10년 전에 데뷔한 걸그룹 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현재 활동중인 4명의 멤버 중 10년 전 데뷔 당시 멤버는 아무도 없다는 것인데 오늘은 브레이브 걸스에서 활동했던 전 멤버들의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전 멤버는 은영으로 브레이브걸스 1기 리더였습니다. 은영은 당시 멤버들 사이에서 티가 날정도로 푸쉬를 많이 받기도 했는데요. 배우 신하균의 조카이기도 한 그녀는 무대 센터에도 가장 많이 배정되고 곡의 파트들도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물론 그녀는 가창력이나 춤 실력이 정말 좋았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에 따르면 현재 그녀는 아쉽게도 연예계를 떠나 필라테스 강사를 하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서아로 그녀는 노래나 춤이 아닌 윙크를 잘해서 오디션에서 뽑혔다고 하네요. 그녀는 리더가 아님에도 행사나 인터뷰에서 항상 마이크를 잡고 방송에서 가장 먼저 그룹 소개를 했는데 리더였던 은영도 잘해서 그냥 놔둔다고 말할 정도였죠. 이런 넘치는 매력과 말빨을 잘 살려 현재 그녀는 아프리카 tv 그리고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은 브레이브걸스의 서아보다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녀는 2019년 1월 8일 아프리카tv를 시작으로 같은 해 2월 25일 유튜브에 첫 영상을 업로드 했으며 유튜브 시작 약 3개월만에 구독자 10만명 달성. 아프리카티비 bj대상 신인상을 받는 등 현재는 약 5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bj로 잘나가는 중입니다. 

세번째는 예진인데요. 그녀는 브레이브 걸스의 비주얼 에이스로 유명했으며 당시 김사랑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예진은 유튜브를 통해 브레이브걸스를 탈퇴한 멤버 중 최초로 도망나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그 이유는 입사한지 얼마 안된 로드매니저가 운전 도중 휴대폰 게임을 하고 다리를 올리는 등의 행동을 해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이에 대해 예진 부모님은 회사에 항해를 했지만 회사는 회사 경영에는 신경쓰지 말라는식으로 대답을 했고 그래서 활동 중단을 했다고 하네요. 예진은 yejinisme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되는데 영상 업로드는 뜸한 상태이며 최근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을 축하한다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네번째는 유진으로 활동 당시 격한 춤에도 불구하고 보컬이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은영 다음으로 파트가 가장 많았습니다. 유진은 별명이 개구쟁이일 정도로 멤버들을 잘 놀리고 장난을 잘 쳤는데 방을 같이 썼던 꼬북좌 유정이 맨날 피곤해 했다고 하며 하이힐 활동 이후 공식적으로 팀 활동 중단 상태가 되면서 혜란과 탈퇴 수순을 밟은 그녀는 탈퇴후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는 등 더 이상 연예계 활동 계획은 없는것으로 보이며 현재는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듯 하네요.

다섯번째는 혜란으로 그녀는 데뷔하기 전부터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손담비 도플갱어가 아니냐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혜란은 메인래퍼 였음에도 춤을 굉장히 잘 추는 춤꾼으로도 인정받아 팀 멤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과 한때 공식적으로 팀 활동 중단 상태가 되면서 사실상 팀 탈퇴 수순을 밟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그녀는 미라이키 라는 액세서리 사업을 하기도 했었으며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한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혜란은 현재 유튜브를 비롯해 인터넷 방송 채널들은 개설되어 있는것으로 확인 되지만 자주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은 하윤인데요. 하윤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에 합류해 새 멤버로 데뷔하여 롤린 활동이 끝난 후 탈퇴한 멤버죠.  롤린으로 활동 당시 매회 출석 도장을 찍던 국군tv 위문열차 공연에서 어느 순간 불참한 것을 시작으로 탈퇴한 것이 아니냐며 팬들이 불안해 하고 있었는데 소속사측은 건강상의 문제로 일시적으로 불참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가 있었지만 이후 공식적으로 정말 탈퇴가 확정되었습니다.

롤린의 역주행 이후 과거 인터뷰가 화제가 되었는데 2017년 당시 하윤은 소망으로 역주행돌이 되고 싶다. 롤링 역주행으로 음원 차트에 진입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 소망은 이루어졌지만 안타깝게도 하윤은 없어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네요. 현재 그녀는 탈퇴이후 500만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로 꾸준한 성장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트위치에서도 달려라 하유니 라는 채널로 게임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 브레이브걸스 전 멤버들의 근황이 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